사단법인 윌입니다.
2023년 하반기 이용확인서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지침에 따라 매년 상반기 1회, 하반기 1회 이용확인서 제출이 필요합니다.
이에 11/13(월)~12/3(일) 까지 작성 후 반드시 12/4(월)까지 원본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
※제출은 한글파일로 된 것만 출력후 작성하여 반드시 원본(팩스, 메일제출 불가) 제출
Q1. 이용자가 2명인 경우는 어떻게 해야나요?
A1. 이용자 별로 각각 작성해주세요~!
Q1. 작성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A1. 02-812-2538 또는 010-7937-9532로 전화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Q1. 근로지원인 배치기간은 어떻게 작성하면 될까요?
A1. (장애인근로자와 매칭된 날)~ 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
Q1. 사업체 담당자는 누구 싸인을 받아와야 하나요??
A1. 사업체의 인사담당자 또는 사업체 내에서 선생님의 근무를 확인해주실 수 있는 분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단! 장애인근로자와 동일한 사람은 불가능하오니 꼭 유의해주세요!!
위의 Q&A 참고하시고, 궁금한점 있으시면 02-812-2538 또는 010-7937-9532로 전화주세요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