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애인서비스신청포털 2차인증 관련하여 변동사항 안내드립니다.
1. 장애인서비스신청포털 로그인 시 2차 인증 해제
- 기존 로그인 방식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로그인
2. '마이페이지' 등 개인정보 항목이 있는 화면에서는 2차 인증
- 개인정보 노출로 2차인증 필수
- 로그인 최대 시간인 2시간 내에 최초 1회만 인증하고, 그날 자정까지는 재인증 없이 설정할 예정
3. 활동일지 등록 시 개인정보 노출 항목 최소화
- 장애유형 항목 삭제
4. 근로지원인 서비스 신청서 / 근로지원인 활동 신청서 내 개인정보 노출 항목 최소화
- *로 표시하거나 미노출
근로지원인 선생님들의 불편을 고려하여 2차인증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으며, 24.10.21.(월)부터 변동될 예정입니다.
문의 02-812-2538